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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는 공유 없이 도시를 구하지 못할 것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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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 체증이 세계의 도시를 마비시키자 교통 당국자와 도시의도자들은 자동화된 차량들이 교통을 줄이고 기후변화 해결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Why it matters: 로봇 택시와 배달 자율주행차가 도로 위의 기존 자동차를 바꾸기만 한다면 어느 것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자율주행차는 활성화된 대중교통 시스템으로 신중하게 짜여져야 하기 때문에 개인용 차량의 바람직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What's happening: 세계의 큰 도시 중 하나는 도심에서 교통을 다른 곳으로 돌리거나 가장 혼잡한 지역으로 들어가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거나 자동차를 전면 금지하는 것으로 혼잡과 싸우고 있습니다.​ ​ 뉴욕시(New York City)는 버스 이동을 더 쉽게 하기 때문에 가장 혼잡의 한 도로 하나의 하나 4번가의 자동차 운행을 금지하고 토론토(Toronto)에 효과가 있었을 운행을 참고해서 킹 스트리트(King Street)에서 자동차를 정리하고 거리 차량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파리(Paris)에서는 주요 도시간 도로가 자동차로 통제돼 보행자로 돌아갔습니다. 1개월에 1번 하나하나, 도시들은 도심에 오는 그룹을 금지합니다.​ ​ 런던(London)은 가장 붐비는 지역으로 진입하기 때문에 혼잡 통행료를 부과합니다(New York은 202나이에 시행하고 로스 앤젤레스(Los Angeles)은 고려하고 있습니다).자율주행차가 교통혼잡을 가중시킬 우려가 있어 전국도시교통인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City Transportation OfficialsNACTO)가 각 도시가 자율주행 시대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청사진을 내놓은 것도 이 때문이다.3)NACTO정책다 sound당사자 Sudha Bharadwaj씨는"AV를 최종목표로 사용하는 대신 AV기술을 교통목표를 충족시키는 도구로써 사용하라"고 예고했다. 효과를 거두려면 AV를 공유해야 한다고 캘리포니아데이비스대학교(University of California-Davis)교통조사소의 조사원은 예상합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공유 없이 차량의 사용은 2050년까지 하나 5-20%증가하는 것입니다.The catch : 어떤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미크인들은 자가용에서 출퇴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카풀링(carpooling)은 하나 970년대에 던 신지 위기 때 하나 980년대 20%로 금지와 한 0%이하로 떨어졌다고 UC-Davis교수의 Dan Sperling이 예상했다.​ ​·믹크 전체 승객 이동 거리의 하나%를 차지하는 공공 교통은 전체의 이동 2%에 불과하다고 그는 예기합니다.회원과 Lyft와 같은 운송 네트워크 중소기업(Transportation Network) 당사, TNC)는 대중교통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게 해 결과적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TNC는 사람들이 보다 높은 품질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음을 보였다"고 Sperling은 Axios에 전했다.What's need:각 도시는 1개의 승차의 사용을 막고 자동 운전의 승차를 공유하고 대중 교통을 장려하기 때문에 교통 정책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몇몇 도시는 이미 초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시애틀(Seattle)에서는 대중교통을 개선하기 위해 도시가 투자한 후 더 많은 사람들이 버스와 새로운 경전철을 타고 있습니다.​ ​ 밴쿠버(Vancouver)는 하루 495,000명 이상의 승객을 태운 세계에서 가장 긴 자동 철도 네트워크인 SkyTrain을 통해서 환승 승객을 항상 료쯔스프니다.L.A.는 주문형 셔틀서비스인 Via와 제휴하여 혼잡한 공공정류장까지 태워다 주고 있습니다.The bottom line: NACTO의 Alex Engel은 Axios에 "만약 사람들에게 이동하기 위한 다른 선택권을 준다면, 그들이 합리적이고 간편하다면 그것을 사용할 것"이라고 예고했던 "새치기 오상 소식"은 어떤 의미에서는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소견이며, 다시 생각해 보게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물론제가자율주행차중심으로소식을전달하고있지만,근본적인목표는자율주행차를포함한미래교통환경에대한내용을전하려고노력하고있습니다.미래교통환경의삼총사,전기자동차,자율주행차,공유서비스는제가항상내용하는내용입니다. 제 블로그를 가끔 들려주신 분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이 공지는 공유 서비스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자율주행차에 대해 부정적인 소견을 하고 있는 분들이 제기하는 물증 속에서 자율주행차가 증가한다면 도로의 자동차는 지금보다 항상 늘어날 것이다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물론 이런 내용의 물쥬은눙, 기존 자동차와 새롭게 등장하는 자율 주행 차가 공존하면서 사건이 발생함으로써 7개/24시간 동안 움직일 수 있는 자율 주행 차는 도로의 점유율을 노프하난다는 내용입니다.당연히 기존차와 자율주행차가 동시에 등장하면, 한정 도로에 자동차 수는 늘겠죠. 이러한 내용을 예상할 수 있는 현재의 정세는, 샌프란시스코의 도심에서 Uber, Lyft가 등장하면 교통 체증의 원인이 되고 있다고 하는 조사도 있습니다. 이렇게 앞서 말한 삼총사 중 자율주행차만 공유서비스만 존재한다면 도로는 더욱 복잡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2가지 조건이 함께 존재하면 조금 다른 전개가 될지도 모릅니다. 잘 운영되는 공유 자율주행차는 기존의 개인 자동차 사용 감소를 유도할 수 있어 교통 사건은 모두 해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덧붙여 MaaS를 통해서 종래의 대중교통 시스템과 제휴하는 장래의 교통환경은 근년 보다 많은 이동수단의 이용에 의해 사람들에게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이동을 제공할 것입니다.현재의 한가지 기술과 시스템만을 가지고 현실에 적용하고 그것에 대해 부정적인 소견을 가지게 되면 앞으로 다가올 교통시스템의 변이에 적응하기 어려울 것입니다.물론 현실의 대책도 중요합니다. 앞서 언급한 여러 도시의 도심 교통 상황 개선 조치는 이미 우리에게 익숙한 내용입니다. 그만큼 우리 교통정세가 좋지 않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교통상황을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단발성 정책보다는 교통환경 개선을 위해 복합적인 접근법을 통합하는 움직임이 필요한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개별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한 가지 아이디어만으로도 벅찹니다. 하지만 정부로서는 전기차만을 위한, 자율주행차만을 위한, 공유서비스만을 위한 정책이 아니라 모든 것을 흡수할 수 있는 장기적인 의도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어려운 작업입니다. 하지만 필요한 움직임입니다.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내용을 못 보신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을 내용이 없으시면 저한테 연락주시면(이미하나,메모)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붓다 sound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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