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재 미쿡을 달리고 있는 자율주행 택시와 화물트럭!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8:46

    >


    자동차 산업에서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분야는 단연 무인운행차일 겁니다. 2009년 구글의 Google에서는 미국의 실제 도로에서 무인 운행의 자동차 시험 운행을 했습니다. 6년이 지난 지금 자동차 제조 회사인 포드(Ford)과 테슬라(Tesla)뿐만 아니라 차량 중개 회사 우보(Uber)에서도 자율 주행 기술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1반 사람들도 자율 주행 차량을 타고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9월 우보(Uber)에서 피츠버그(Pittsburgh)도시 내에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택시 시범 운행을 시작했기 때문이다.그뿐 아니라 여기 10월 우보의 자율 주행(Self-Driving)트럭이 1의 배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소식도 보도되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 우버의 자율주행 택시와 트럭을 소개하고 싶다. 우버(Uber), 세계 최초 자율주행 택시 시험운행 중


    >


    승차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송 네트워크 회사인 우버(Uber).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편리하게 차를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빠르게 성장한 회사입니다. 우보은 20첫 6년 9월 미국 피츠버그(Pittsburgh)에서 자율 주행 택시 시범 운행을 개시했습니다..


    피츠버그를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율주행차를 탈 수 있어요. 정말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시험 단계이기 때문에 운전석에는 안전원 'Safety Driver'가 앉아 기상악화 등 사람의 조작이 필요한 다양한 귀추에 대비하여 대응합니다. 우버 자율주행 트럭의 성공적인 업무 배달


    이 10월 우보(Uber)의 자율 주행 트럭 사업부 오토(Otto)의 자율 주행 트랙이 버드 와이저(Budweiser)맥주 약 50,000캔을 120마하가 걸리고 배달하는 하나 운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네요.현재 이 기술은 보행자, 교차로, 자전거를 탄 어린이 등 각종 어려움이 없는 고속도로에서만 사용될 수 있다. 이 기술은 고속도로에서 안전거리를 유지하고 필요할 경우 차선변경이 가능하다. 오토(Otto)은 트럭에 장착하는 자율 주행 기능으로 카메라나 센 서킷을 3만달러에 판매하는 신생 회사에서 7월 우보(Uber)에 인수되었습니다. 오토 공동 창립자 론(Ron)은 좀 더 적은 시간을 갖고 싶어 하는 트럭 운전사들의 수요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버튼 하한만 누르면 최대한 빨리 목적지에 도달하는 수요에 우리는 현재 직면해 있다고 한다. 운전자의 피로도 감소할 뿐 아니라 자율주행 트럭은 부족한 운송업의 인력부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미국 트럭 연합 The미쿠 구 n Trucking Association에 따르면 현재 미국의 트럭 운전자는 48,000명이 부족한 정세.또 연방 통계에 잡으려면 매년 4,000명의 사람들이 트럭 운전 사고로 사망한다. 사람의 실수로 인한 사고를 자동 운전으로 막아 보다 안전한 도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의 한 자릿수 대체


    >


    자율주행 택시와 트럭의 시험운행이 성공하면서 많은 운전자들은 고용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운송업 290만명, 버스 운전수 67만명, 택시 운전수 및 수행 기사 18만명 등의 사람들이 운전을 생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이들은 과거 공장 자동화 시스템에 밀려 많은 근로자들이 일자리를 잃었듯이 자율주행 기술로 인해 운전자들이 일자리를 잃을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반면 우버 CEO 트래비스 칼라닉(Travis Kalanick)은 기술은 기존 직업을 없애는 한편 새로운 고용기회를 창출한다고 합니다. 그 예로, 우보의 자율 주행 택시는 24시각 운행되고 있어 더 많은 보수 인력을 필요로 합니다는 것입니다. 기술이 주는 혜택과 함께 기술 도입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사회적 부작용에 대해 사회적으로 충분히 논의하고 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