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 위쳐 the witcher ... 괴물 대 괴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4:06

    ​ 넷플릭스 한번 꽂히면 새벽 승삭 아시죠. 시간 여행자 제스 마스크였고#종이 집을 봤지만, 뭐 1 무셨어요.. 멈출 수 없게 엔딩이 끝나야 심장이 두근거려 참을 수 있고 그 다음 소음편 그 다음 소음편.. 날샘 울지만 목하 #루머의루머 #애플지아키 추천 받아보자고 하는데 늘 그랬던 것처럼 우연히 지나가지 않았던 #위치존에서 홍보하네요 엄청난 괴생물체의 괴물첩이 보이고 칼이... 칼을 들어보니 좀 무겁더라.기분나빠서 지나가지않았는데 여기서 사진찍고 이벤트하란 아르바이트가 영업해서 해줄수있어 ᄏᄏ


    >


    여기가 어디냐면 코엑스 위처존이에요. 책 마당 근처에 용해골 거미날... 섬뜩한 비주얼게인줄 알았어요.


    >


    >


    괴물을 사냥하느라 괴물이 되었어요...동미도리...? 자, 진짜... (웃음)


    >


    무엇이든 자신만을 위한 상품 됴아영 #위처 이벤트


    >


    여러분 알바 잘 못해도 '스백'이라고 해서 속으면 옥션사이트가 난리를 떠서 TV랑 경품이랑 맞먹는게 실화냐구. 당했습니까?


    >


    #넷플릭스에 게임 오브 트론 같은 판타지인가~~? 기대하겠습니다.첫 장면부터 괴물본인왕 ᄒᄒ 시선강탈!


    >


    내가 있을 때는, 사람에게는 가지 않았지만, 갑자기 많아졌지.평가 1인데..


    >


    저는 응답제출 완료 지금 아침 내내 정주행하러 갑니다.Netpl에서 누르고 있는 #위치를 보고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