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귀마개 VS 움직이는 토끼 귀마개 : 올겨울 인싸템 그대의 선택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44

    요즘 어딜봐도 팬하 #펜스 #인서트로 가득해요 얼마전에 잠실에 나갔었는데요. 길거리를다닐때마다볼수있는펜스,펜스로가득차있습니다.올해 겨울 방학이 시작되고 있으니 놀러 가야 할 아이들에게 초등 학생들은 1,2개씩 기본 구매를 할 생각이었습니다.


    >


    >


    >


    저는 요즘 펜스핫에서 펜스 펜들리의 귀마개 구입이 더 끌렸는데, 초등학생 여자애들은 토끼가 움직이는 데 매력을 느낍니다.그래서인지 제 주위에는 움직이는 토끼 귀마개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더 많아요.토끼(tuzi🐇면자-내가 초급중국어를 시작해서 자꾸 노출)


    잠시 후 인서트가 된 움직이는 귀마개 모자가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군요.펜스 귀마개는 저도 문재(文才)하고 싶습니다. (웃음) 너무 귀엽지 않아요?


    >


    >



    움직이는 토끼 귀마개가 미폭발하는 キャ! 악음을 부르는 아이들이잖아요? 제 경우는 아이들이 남자고 요즘은 토끼를 달고 다니는 '나쁘다'가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어요.확실히 이런 사랑스러운 건 여자애들한테 딱 맞는 것 같아요.


    >


    가격도 1만원이 안 되는 착한 금액이라 다행이에요.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디자인도 천차만별, 가격도 천차만별, 하하하 검색해보고 개인 취향대로 스타일에 맞게 구입하셔도 됩니다! 요즘 인기라 학교 앞 문구점이나 대형마트 등에 가면 계속 깔렸습니다.그런데도 확실히 인터넷보다는 비쌌습니다.인터넷으로 귀마개 가격+배송비를 찾아보고 구입해보세요.


    >


    손잡이의 펌프를 누르면 폭폭 토끼의 귀가 올라갑니다. 너무 귀여워서 자꾸 하게 된다는...후후후.


    움직이는 토끼의 귀마개는 성비에서 상당히 좋은 물건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런 제품들은 유행을 타기도 하고 값이 싸고 질 나쁜 물건을 찾게 되거든요.겉은 밍크털 안쪽은 스웨이드 재질이라고 합니다만, 털이 빠지는 것을 본인은 그렇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더 열심히 쓰고 버리지?


    >


    >


    움직이는 토끼 귀마개 너무 귀여워요.초등학교 저학년 여자애들에게 인기가 최고죠. (저는 판매자가 아닙니다.계속 펌프로 놀아서 즐겁네요.


    >


    >


    올 겨울방학에는 그 의미를 책임지는 움직이는 토끼 귀마개를 하고 펜하 열풍을 일으킨 펜스 귀마개 썰매장, 스키장 등 야외에서! 눈길을 끄는 귀여운 귀마개!


    >


    파트너 히스 활동을 통해서 1의 정액 수수료의 공급 받기 있는 sound


    펜스 귀마개 VS 움직이는 토끼 귀마개: 이번 겨울 인서트, 당신의 선택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