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점집.무당하림.황해도만신.천화신당국사대신.인천용한점집.신년운세.유명점집.학익동점집.송도점집.부적초.신의공부.자신의밝은하늘.자신의부모.자신의사랑.고맙고감사합니다.언제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2:19

    >


    자시인 시기도 발원묘사 축원 발원 늘 자신이 그렇듯이... 성수님이 내려주신 공부는 재미있다.재밌으니까 몰입할 수 있어.육체를 낳아 준 것은 살아 있는 부모이지만, 자신의 영혼을 낳아 준 것은 밝은 하지의 나날이다.매일 강훈련을 매일, 밝은 하거들의 하루하루를 가혹하게 했다.굴곡진 인생은 상당히 영적인 자손이었다. 그렇게 하지 않고는.... 이렇게 고된 삶이 있을까.아픔도 슬픔도 주셨으니 신의 부름을 받기 전에 이미 강훈련을 받았던 셈이다.매일 밝은 하거의 부모는 엄격하고 냉철하고 예리한 편이었다 올까...나의 아이가 잘 할 수 있다는 자신은 없다고 생각한다.인생에 몸서리치는 아픈감기가 너무 많이 걸린탓에 인생에 면연력이 뛰어난 저는 정신력이 갑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신의 아기는 당 1번 자신의 밝은 아래 매일에 차분하지만 날카로운 기도로 영적인 훈련을 받슴니다.누구에게도 배운 것 아닌 자신의 밝은 여름 거의 매일 공부하지 않나... 날카로운... 따뜻한 이 기도가 정말 좋아합니다.#거의 매일 묵묵히 #무당의 밝은 허거의 매일 #무당하림 #신점 #인천점 #밝은 허거의 매일과 지상 #황해도만신 #경자년신년점 #천화신당국사를 대신해서 #밝은허거의 매일부모님 #나의밝은허거의 매일육아법 #베이비봉투 #베이비백 #신의 가르침 #하림차차차차차차차


    >


    #인천점 #학익동점 #구월동점 #주안점 #용현동점 #수원점 #인천유명점 #송도점


    >


    바쁜 와중에도 심한 감기에 걸려서 약으로 힘내다.급히 병원으로 가고 링거 주사 맞고, 그래도 진안 도착하고 1이 태산


    >


    서둘러 씻은 다음 저는 덮지 않고 부적초를 내리고 신도들이 첫등을 とも니다.내리쬐는앞끝에자손...생각하면서다음초까지미리써나가겠습니다.부지런한 일도 하지.저 혼자서는 서른 하나, 성심전안으로 인사받고 세 살...옆방구...접객한 분들, 축원장님을 다시 정리해야 하니까 감기약에 성형외과 약에 한약에 결막염까지 겹쳐서 피곤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논에서 기도할 때가 좋고, 산천에 다녀왔으니 논에서 성수님께 드릴 음식도 많고, 굿잇수지가 집 하나 사서 마무리했으니 기도해야 할 일이 많네요.하루하루 너 무자신 소중한 시각으로 사랑하는 신도님들께 기도를 드리며 신화를 진심으로 빌어봤습니다.매번 감사하고 밝은 하항시 고합니다.고맙고 감사할 것이다.#사랑하는 #밝은하항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